본문 바로가기
공기청정기

엘지공기청정기렌탈 미세먼지 대비합시다

by 예서아빠 2020. 3. 13.

엘지공기청정기렌탈

미세먼지 대비 완료!

 

요즘 집 밖에 통 나가지를 못했더니

몸이 여기저기 간지럽고 그런 것 같아요..

원래 밖에 다니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게 제가 자발적으로(?) 안 나가는 거랑

못 나가는 거랑은 느낌이 다른..ㅠㅠ

 

 

근데 꼭 요즘 난리인 코로나가 아니어도

사실 작년 이 맘 때엔 미세먼지때문에

외출하지 말라는 말이 있었죠?

지금이랑은 느낌이 다르지만

그 때도 주말에는 외출을 안 했던 듯..

 

그런데 이제 또 미세먼지가 다시

올 거라고 하더라고요. 여러분은

준비가 다 되어있으신가요?

저는 작년에 엘지공기청정기렌탈 해서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제가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선택한 이유는

물론 그 케어서비스가 좋아서도 있지만

성능이 좋아서 선택한 것도 있는데요.

 

사각지대 없이 360도로 먼지를 흡입하고

청정된 공기를 토출하는 토출구가

직접적으로 위로 올라와서 청정거리가

넓어지고 속도가 빨라진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했답니다!

 

 

또한 공기청정기라고 하면 그 필터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데요.

이렇게 큰 먼지부터 시작해서

초미세먼지, 생활냄새 등도 제거해줘요!

 

한국공기청정협회 인증과 더불어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KAF,

영국알레르기협회 BAF 등의

인증도 받은 믿음직한 필터죠.

 

 

또한 현재 공간의 공기청정도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서 이렇게

색상으로 보여주는 기능도 있어요.

30평형 모델의 경우 위아래로

길쭉한 원통형이기 때문에,

옆쪽으로도 볼 수 있게

라이팅 기능이 되어 있어요!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저는

LG전자 공식판매점 이벤트몰에서

진행을 하게 됐는데요.

저는 AS300DWFA 모델로 했는데

30평형이라서 10개월 렌탈료 면제,

그리고 제휴카드를 사용해서

제휴할인가로 이용하고 있어요!

 

 

이벤트몰에서 하시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굉장히 다양한데요.

제가 받는 것처럼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제휴할인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19평형, 30평형을 하게 되면

정품 무빙휠과 함께 별도로 선물까지

필요한 것으로 골라서 받을 수 있어요!

 

 

그렇게 설치 받게 된 AS300DWFA 모델!

흰색이라서 실내 공간이랑 동떨어진?

그런 느낌일까 걱정했는데 깔끔한 디자인이라

그런 건 없더라고요! 저 때 공기청정도는

파란색인 걸 보니 깨끗했던 모양..ㅋㅋ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제가 진행한 이벤트몰인데요!

위 사진을 누르시면 사이트로 이동하니

제품 정보랑 혜택 더 알아보시고

상담 받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