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1년마다 무상으로 받기

by 예서아빠 2020. 2. 6.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쉽게 하는 방법

 

2020년도 벌써 2월이 되었네요.

새해가 됐다고 생각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이 되었다고 하니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사실 봄이 다가오고 있다고 하면

미세먼지에 대해 신경이 쓰이는게

자연스러울 정도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희 집에도 공청기가 있는데요.

 

 

공청기라는 게 사실 제때제때

공기청정기 필터 같은 걸 교체를 해주는 등

관리를 해주는 게 중요한 제품이잖아요.

그런데 일반적인 교체 주기? 수명이

1년 정도이다보니, 까먹고 못하거나

그런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LG퓨리케어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실 공청기 중에 유명한 제품이죠.

처음에 마련할 때 렌탈로 마련했는데,

저는 처음 개념을 생각했을 땐 그냥

장기간으로 비용을 내면서 쓰는거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근데 그게 아니었어요.

 

 

이런 식으로 제가 설정한 방문 주기에 따라

전문 매니저님이 방문하셔서 저희 집에

있는 기기를 케어해주는 시스템이에요.

물론 이 때 교체 주기에 맞춰서

공기청정기 필터 또한 교체를 해주시구요.

 

 

제가 렌탈로 이용하고 있는 모델은

AS300DWFA 모델인데요. 30평형에

권장되는 모델로 일반적인 아파트? 평형에

거실에 놓기 딱 좋은 사이즈 같아요.

 

28평형 모델도 있었는데요. 차이점이 뭘까

알아보니까 저 위에 있는 클린부스터가

있고없고의 차이인데, 단순한 기능인데

그렇게 차이가 클까? 생각을 하시겠지만

저게 있어서 최대 청정거리나 청정 속도가

빨라지는 등 기능 상의 차이가 크다고

하더라고요.

 

 

또 30평형 같은 경우에는 저 공청기랑

호환되는 정품 무빙휠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LG전자

공식판매점인 이벤트몰에서 진행해서

이런 거랑, 비용적인 부분도 많이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어떻게 보면 집에 있는 기기를 남한테

맡기는 거라 잘 해주시는 걸까 저도 처음엔

의심을 했는데요. 정말 공기청정기 필터 부터

외부 클린부스터 부분까지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시더라고요. 안심할 수 있어요.

 

https://besteventmall.co.kr/products/view/378

 

제가 어디서 했는 지 궁금하시면 위 사이트

참고 하셔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도 별도로 따로 주시고,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받을 수 있었던 지라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공기청정기 필터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LG케어솔루션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https://besteventmall.co.kr/products/index/air

 

 

댓글